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휴대폰 성지 !! 갤럭시Z플립 5G 개통후기 LG기기변경 = 영모바일 두정점♥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10. 26.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두정점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 " 하게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객님과 함께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께서

KT 기기변겅 건으로 방문해주셨습니다!!!!

고객님은 저희 매장 근처에

거주하고 계신데요!

오다 가다 저희 매장을 보고

지원을 많이 해주는거 같아서 찾아서

방문을 해주셨는데요!

고객님 같은 경우

방문 당시 사용하시는 휴대폰이

아이폰을 사용중이셨는데

이번에는 아예 다른 모델라인인

갤럭시Z플립 5G 모델을

사용하고 싶어 하시더라고요!!!

(살짝 아이폰도 그대로 사용할까 고민하신..)

그런데 한가지 고민이 있으셨어요ㅜㅜ

기존에 사용하시던 아이폰 할부가

금액이 굉장히 많이 남아 있는 상태..

조회를 해보니 남은 할부 금액이

어마 어마한거 있죠..

하지만 방법이 없는건 아니죠!!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의 단독 특별 할인과

기존 기기인 아이폰을 판매하면 충분히

정리가 가능하다는 부분!!!!

그렇게 상담을 진행을 도와드렸고

고객님께서 생각하신 부분은

기존 단말기에 대한 금액만

정리되면 바로 진행할 생각이셨다고

말씀을 하셔서 바로 진행 도와드렸답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는 지금

KT 인터넷을 사용중이셔서

결합까지 되어있는 상태이셨는데요!

조회를 해보니 인터넷도

재약정 대상자이시더라고요!

그래서 추가적으로 인터넷 재약정을

하시면서 더 많은 혜택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도와드렸답니다 ^^

갤럭시Z플립 5G

갤럭시Z플립 5G

미스틱 그레이 색상 등장!!

갤럭시Z플립 5G

물구나무서기중....

갤럭시Z플립 5G

ㅋㅋㅋㅋㅋㅋㅋ

박스가 엄청 크죠?

세워서도 찍어봤어요!!

박스가 큰게 요즘 너무 드물어서

S21울트라도 박스가 엄청 작은데...

어마 어마하네요

갤럭시Z플립 5G

겉 커버 를 밀어올리는 방식인데

케이스가 이중으로 되어있어요!

Z로고가 있는 박스를 위로 밀어주면

(Z로고는 제품 색깔이랑 일치한답니다)

Flip 로고가 있는 박스가 나타난답니다!!

그리고 이걸 들어내면!!!!

갤럭시z플립5g 구성품

이렇게 갤럭시z플립을 만나보세요 라는

문구로 저를 반기고 있네요ㅎㅎㅎ

뭐 내용은 새로움을 추구하는 당신에게

뭐라뭐라... 주머니속에 녹아드는

뭐라뭐라 적혀 있네요 ㅎㅎㅎㅎㅎ

갤럭시z플립 5g

조금 더 들어내서 보면

삼성로고가 적혀있는 박스가 있죠

저기안에 뭐가 들어있을거 같지만

간단한 사용설명서 , 유심핀 밖에 없답니다...

전작 갤럭시z플립 모델에서는

투명케이스도 들어있었는데...ㅠㅠ

갤럭시z플립 5g

그리고 삼성 로고가 적혀 있는

작은 박스 옆에 보면

갤럭시Z프리미어 서비스

라고 적혀있는데요

갤럭시Z시리즈를 구매하신 분들은

혜택을 보시는건데요

혜택 1.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 무료 제공 70%보상

혜택 2.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 서비스 제공 1회한정

혜택 3. 방문 서비스 무료 제공(2회 한정)

(수리 건 발생 시 서비스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는 서비스 제공!)

혜택 4. 갤럭시Z시리즈 고객전용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 제공

(1588-3366 으로 전화 후 서비스 문의시 Z시리즈 고객 전용 서비스 제공)

좋은 혜택이죠? 알고 계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 같네요 ㅎㅎㅎ

그 외 구성품을 보면

USB-C타입 충전 케이블 , 전원 어댑터 , AKG번들이어폰

들어있는데요!! 케이스에 이어

전작에 있던 OTG 젠더도 빠졌죠..

아마 전작과 동일하게 165만원으로 제품이 나오다 보니

ㅇ삼성에서 이런 구성품들로

비용 절감을 한 느낌이더라고요 ㅎㅎㅎ

갤럭시Z플립 5G

갤럭시Z플립 5G

기본 보호지에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보호지를 벗겨내기전에 한번씩

주의 사항을 읽어보시는게 좋겠죠?

갤럭시Z플립 5G

조명 때문에 제 손이

완전 노랗게 물든거 같네요 ㅎㅎㅎ

기본 보호지를 벗겨내면 이렇게

디스플레이 부분이 보이는데요!

메인 디스플레이는

6.7인치 다이내믹 아몰레드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이고

기본적으로 필름이 붙어나오는데 터치감은

정말 좋더라고요!!!

갤럭시Z플립 5G

전작에서는 화려한 색상의 느낌이였다면

이번에는 전작과 다르게 무광 마감의 헤이즈 디자인으로

지문이 잘 묻어나오지 않고 미스틱 그레이 컬러자체가

심플하면서 세련된 색상으로 깔끔하더라고요!

저는 무광의 그레이 느낌이 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이뻤어요!!

갤럭시Z플립 5G

후면도 보세요 너무 깔끔하지 않나요!

진짜 무광의 느낌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갤럭시Z플립 5G

펼치니깐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화면보기에도 좋아요!

갤럭시Z플립 5G

접은 상태에서

전면부를 보면

오른쪽에는 카메라와 후레쉬가 있고

왼쪽에는 시간정보나 메세지 알림등

이런걸 확인할 수 있어 정말 좋더라고요!

주머니에도 쏘옥 하고 들어간답니다ㅎㅎㅎㅎ

갤럭시Z플립 5G

충전타입은 C타입이네요!

외장메모리는 지원을 안하고 내장메모리는 256GB로

전작과 완전 동일 하답니다!!

256GB만 해도 용량이 많이 큰편이라

부족할거란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갤럭시Z플립5G

대체적으로 무광 디자인이지만

힌지를 포함해서 테두리 부분들은

광택으로 되어있고 측면 지문인식이

탑재되었더라고요!!

크기도 너무 맘에 들고

이번에 색상이 너무 이뻐서

한번쯤은 꼭 가지고 싶은

스마트폰이네요!

나중에 꼭 Z시리즈로

바꿔야 겠어요!

 

천안에서 휴대폰 제일 싼집

천안 휴대폰 성지

사훈 박리다매

정직 , 신뢰 , 친절 , 사후관리

확실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객님들과 함께

허위광고없이 정직하고 친절하게

임하다보니 조금씩 저를 믿고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하나 , 둘 늘어나고 있음에

하루 하루 감사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항상 초심 잃지 않으며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에 어려운 발걸음

해주시는 모든 고객님 한분 한분에게 감사한

마음 가지며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최대한

지원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얼굴을 걸고 " 정직 " 하게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객님들과 함께

개통후기로 검증된 매장!!!

SK/KT/LG/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학생폰/효도폰/알뜰폰

소개비 지원

변/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Z플립5G

갤럭시Z폴드2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선불 폰

선불 유심

후불 유심

신용불량자 개통

개통손님 사후관리

필름/케이스/악세사리 평생제공

365일 행사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1등 매장

천안 휴대폰 성지

두정동 휴대폰 성지

불당동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곳

천안 휴대폰 성지영모바일 두정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