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갤럭시Z플립 5G 개통후기 SK기기변경 = 영모바일 두정점♥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10. 27.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두정점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 " 하게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객님과 함께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께서

SK기기변겅건으로 방문해주셨습니다!!!!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배우자분이랑

같이 방문을 해주셨는데요!

두분 다 기기를 변경하시려고 하셨고

여성이신 배우자분은 오히려

양면으로 사용이 다 가능하고

크기가 큰 갤럭시Z폴드2

남자인 고객님께서는

아기자기하고 디자인이

정말 이쁜 갤럭시Z플립 5G

두분 다 상담을 도와드렸고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의 특별 단독할인을

넣어드리고 부가적인 혜택과

실질적으로 나오는 월요금까지 안내해드리니

바로 진행을 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사실 한 분만 상담 받으셨는데

상담 완료 후 개통 서류 작성 도중에

같이 상담을 받으시고 두분 다 진행을 한거랍니다!

아! 그리고 자녀분도 기기를 바꿔달라고

말을 했다고 지금 생각하고

계시다고 말씀을 주셨는데요!

아이폰 모델을 할지

갤럭시S21을 할지

갤럭시Z플립 5G모델을 할지

엄청 고민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전부다 설명을 해드리고

비교까지 해드리며

집에가서 아이와 상담 후

다시 방문해주기로 하셨는데

당일 가서 바로 오셔서 아이까지

총 세 분이 다 바꿔주셨답니다!!

전 포스팅에 올린 이쁜 꼬마 손님이

고객님의 자녀분이랍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 갤럭시Z플립 5G 개통후기 LG기기변경 =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두정점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한 ...

blog.naver.com

여기 포스팅에 있죠!!!

따님도 결국 갤럭시Z플립 5G을 하셨고

부녀끼리 커플 폰으로 하셨답니다 ㅎㅎ

대신 고객님은 미스틱 그레이 색상

자녀분은미스틱 브론즈 색상으로

차이를 뒀네요 ㅎㅎㅎㅎ

자녀분도 너무 이쁘고

가족분들이 전부다

배려심도 강하신거 같고

너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네요!

갤럭시Z플립5G

갤럭시Z플립 5G

이번에 보시는 모델은 갤럭시Z플립 5G모델이죠!

Z플립 시리즈의 2번째 모델인데요!

기존에 나왔던 모델은 LTE버전으로 나왔었죠!

이번 Z플립 5G모델은

LTE버전을 하드웨어 사양과 외관만

업그레이드해서 재 출시 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먼저 박스 디자인을 보면 기존Z플립과

별반 차이는 없어보이는데요!

Z로고만 본 제품인 Z플립5G의 모델색상인

미스틱 그레이와 같게 바뀌었다는것 정도?

그리고 5G가 붙었다는 정도?

그정도만 바뀌었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갤럭시Z플립 5G

갤럭시Z플립 5G

갤럭시Z플립 5G

박스는 큰 차이는 없어보이지만

내부 구성품은 조금 다른데요

USB타입C케이블 , AKG이어폰

15W 충전기 어댑터

유심핀 간단 사용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여!

기존 갤럭시Z플립에서는

이 구성품에서 전용 케이스 , OTG젠더까지

구성되어 있으나 기존 모델과 출고가가 동일하게 나와서

구성품을 조금 빼버린 느낌이네요

갤럭시Z플립 5G

박스를 개봉하면

갤럭시Z플립 5G모델에

주의 사항들이 나와있거든요

꼭 한번씩 필독해주세요!!!!

갤럭시Z플립5G

요로코롬 전체적으로

갤럭시Z플립 보호 필름지

씌어져 있답니다!!

벗겨내기전까지는

기스 날일은 전혀 없을것 같네요 ㅎㅎㅎㅎ

당연한 얘기이지만...

갤럭시Z플립 5G

이렇게 갤럭시Z플립 5G모델이

펴져있을때는 6.7인치의 디스플레이 크기로

일반 스마트폰처럼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노치없이 베젤도 많이 얇아 져서 확실히

화면을 보기에도 시원시원한 느낌이 가득했답니다!

그리고 미스특 그레이 색상의

블랙계열 매트한 느낌이

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지문또한 잘 묻어 나오지 않는 헤이즈 디자인 공법으로

기존 모델과 비교했을때 더욱 더 장점이 강해졌네요!!

갤럭시Z플립 5G

접었을때는 정말 아기자기하고 이쁜데요!

펴져있을때는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대화면이지만

접었을때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게 여성분들이

너무 너무 좋아하신답니다ㅎㅎㅎㅎㅎ

또한 유연한 유리 소재를 활용한 디스플레이로서

Ultra Thin Glass 기술 덕분에 여러 번 접었다 펴도

주름 없이 매끈한 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부분이죠!

전작에서 말도 많았던 문제이고요!

그리고 프리 스탠드 기능이라고 있는데

프리하게 접었다 폈다가 가능해서

각도를 맞춰놓고 사진을 찍는다거나

어디에 거치해놓지 않아도

세워 놓고 영상통화도 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한 모드랍니다!!

(플렉스 모드라고 많이 부르죠!)

갤럭시z플립

뒷면은 아무것도 없고

굉장히 깨끗하게 만들어졌네요!

갤럭시z플립 5g

정면에서 접엇을때는

왼쪽 부분은 보시다시피 유심트레이 부분이 있고요

아쉽게도 여기서 마이크로 SD카드는 지원이 따로 안되더라고요 ㅜ

반대쪽에는 볼륨 상하버튼과 전원 빅스비 버튼이 있답니다!

갤럭시z플립 5g

C타입 충전 잭이 있고 마이크와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테두리 부분은 유광느낌으로

전체적이 무광느낌과 잘 어우러져서

고급스러움을 더욱 잘 나타내는것 같네요

CPU 같은 경우

퀄컴의 스냅드래곤 865+로 들어가면서

성능도 많이 개선되었고

램 또한 8GB에 내장 메모리가 256G으로써

사용하시기에는 충분한 사양이네요 ㅎㅎ

다만 조금 아쉬운건 배터리용량과 카메라 화질이 낮네요 ㅜㅜ

이러 부분은 가격대비 조금 부족한거 같아서

앞으로 개선해나가야 될 부분 같다고 생각한답니다

천안에서 휴대폰 제일 싼집

천안 휴대폰 성지

사훈 박리다매

정직 , 신뢰 , 친절 , 사후관리

확실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허위광고없이 정직하고 친절하게

임하다보니 조금씩 저를 믿고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하나 , 둘 늘어나고 있음에

하루 하루 감사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항상 초심 잃지 않으며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에 어려운 발걸음

해주시는 모든 고객님 한분 한분에게 감사한

마음 가지며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최대한

지원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얼굴을 걸고 " 정직 " 하게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객님들과 함께

개통후기로 검증된 매장!!!

SK/KT/LG/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학생폰/효도폰/알뜰폰

소개비 지원

변/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Z플립5G

갤럭시Z폴드2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선불 폰

선불 유심

후불 유심

신용불량자 개통

개통손님 사후관리

필름/케이스/악세사리 평생제공

365일 행사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1등 매장

천안 휴대폰 성지

두정동 휴대폰 성지

불당동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곳

천안 휴대폰 성지영모바일 두정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