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두정동핸드폰 노트20 울트라 매장 개봉후기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11. 5.

천안두정동핸드폰 노트20 울트라 매장 개봉후기

본 사진은 고객님의 동의를 받고 촬영하였습니다

 

당근마켓을 보고 방문해 주신 오늘의 고객님이십니다.

어느새 우리들에게 굉장히 가까워진 앱 '당근마켓'을 통해 많은 분들이 물건을 사기도 하고, 팔기도 하는데, 당근마켓에서는 소업체 광고 서비스를 하고 있기도 해서 저희 업체도 당근마켓을 광고하고 있었습니다.

천안두정동핸드폰 영모바일 두정점에 찾아와주신 오늘의 고객님께서는 해당 광고를 보시고 인상도 좋고, 글을 보니 열심히 하는 것 같아 방문을 해주셨다고 하시니,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고객님께서 생각해두신 기종은 상성에서 출시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였습니다.

노트 펜이 제공하는 놀라운 기능들도 한몫하지만, 광활한 6.9인치에 19.3:9 비율(3088 x 1400)의 Infinity-O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는 120Hz의 높은 주사율을 자랑합니다.

OTT서비스가 제공하는 동영상 스트리밍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핸드폰이 아닐까 합니다.

 

게다가 세계적인 음향기기 제조사 AKG사운드 튜닝과 Dolby Atmos 기술이 제공하는 생생한 사운드까지, 핸드폰에서 눈을 뗄 수 없는 놀라운 기능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퀄컴 스냅드래곤 865+ 프로세서와 12GB램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20울트라는 놀라운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현존하는 모바일 모든 앱(특히 게임)들과 원활한 호환성을 보여주며, 성능적으로도 굉장히 뛰어나니 갤럭시 유저들의 수요도 엄청난 모델이죠.

 

다른 폰들과 비교해도 확실히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만큼, 당연히 무게도 조금 더(약 208g) 무겁긴 합니다만, 그만큼 놀라운 기능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오늘의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모델 색상은 화이트입니다.

디스플레이가 한 손에 버겁게 잡힐만큼 크긴 하지만, 그만큼 노트 s펜의 활용도가 더욱 크다고 볼 수 있겠죠.

 

오늘의 고객님께서는 요금제 결합 상품 '참 쉬운 가족결합'이 되어있어서 인터넷도 할인을 받고 계셨는데요.

열심히 찾아보시고 이렇게 좋은 말씀과 함께 방문해주셨으니, 제가 최선을 다해 할인을 해드리는 것이 당연한 도리겠죠?

LG로 이동한지 얼마 안되셔서 정책기변으로 안내해드리며, 멀리서 찾아와주신만큼 천안두정동핸드폰 제일 싼 성지인 영모바일 두정점의 특별할인으로 가격 안내해드리니 아주 만족해하셨습니다.

핸드폰은 10년동안 분실하신적이 없다고하셔서 다만 고가의 모델이다보니 파손 보험만 함께 진행했습니다.

개통 후 만족하시며, 주위에도 많이 소개해주시겠다던 고객님, 정말 감동스러운 하루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어떤 고객님이든 친절하고 정직하게,

천안두정동핸드폰 영모바일 두정점에 방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