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아이폰12미니 개통후기 SK번호이동 = 영모바일 두정점 ♥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4. 14.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두정점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 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하게 "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이번에는 일반 고객분이 아닌 저의 지인 개통을 진행했네요 ^^

오랫동안 어릴때부터 알던 친구랍니다 ^^!

친구 같은 경우에는 LG 통신사를 사용중이였는데요!

이번에 오랫동안 사용하던 LG통신사에서 기기변경으로

아이폰12미니를 개통했는데

그 과정에서 여러 불미스러운 일들이 터지고

개통처와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도

본인이 다 서비스센터를 가야 되고

휴대폰 일주일 동안 아예 사용하지도

못하는 상황이 벌어져서

친구가 원래 화를 많이 내는 성격이 아닌데

너무 화가 나버려서  참다 참다

개통 철회를 해버렸어요 ㅠㅠㅠ (오죽했으면... )

정말 성격이 좋은 친구고 어떤 일이든 이해를 잘 하는

친군데 스트레스 뿐만 아니라  맘 고생도 심했을것 같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친구가 저에게 다시 연락을 해줬고

LG통신사는 사용하고 싶지 않고 SK로 통신사이동을 해서

아이폰12미니를 개통하고 싶다고 말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의 지인 찬스 할인으로

진행을 도와줬어요 ㅎㅎㅎㅎㅎㅎ

친구한테 너무 너무 고마운점이 뭐냐면 제 고향이 부산이다보니

친구도 부산에 살고 있는데 신분증까지 보내주면서

 번거롭지만 친구를 위해 ( 감동 +_+ )

휴대폰을 해주려고!!!!!!!!

신경써주는 모습에 너무 고마웠어요 ㅠㅠㅠ

오픈때도 멀리서 찾아와줘서 많은 도움도 주고 힘이되는

친구랍니다 ^^😍😍

그래서 무사히 개통 완료 후에 안전하게 택배로

보내줬답니다 ^^!

멀리있어서 같이 있지 못하다보니깐

사진을 따로 따로 찍어서 붙여서 올렸네요 ㅎㅎㅎ

이렇게라도 같이 올리고 싶어서...

친구가 이런 부분에서는 쑥쓰럼이 많아서

꼭 꼭 사진은 가려달라고 말했다는..ㅎㅎㅎ

( 상남자 스타일이라 )

타지에서 오래 생활하다보니

외로운점도 많은데 이런 감사한 일들 하나 하나때문에

힘이 되는 것 같네요 ㅎㅎㅎ!!!!

그럼 아이폰12미니에 대해 조금 알아보실까요!!!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 종류 같은 경우에는 총 4가지

모델이 출시됬죠!!

아이폰12MINI , 아이폰12

아이폰12RPO , 아이폰12PROMAX

이 중 오늘은 아이폰12미니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보시는 이미지는 아이폰12미니 화이트

개봉전 박스랍니다 ㅎㅎㅎ

아이폰12미니 정말 매력적인 휴대폰인것 같아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죠!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 구성품

 

이미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앙증 맞죠!

아이폰12미니 이름 답게 정말 작고 귀여운것 같아요!!

우선 구성품으로는 아이폰12시리즈는 다 동일한데요!

C to 라이트닝 케이블 , 설명서 , 유심핀 + 애플스티커

이렇게 들어가 있네요!

 

아이폰12 시리즈
아이폰12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총 4개 목각으로

아이폰12미니 , 아이폰12

아이폰12pro  , 아이폰12promax

이렇게 순서대로 한번 나열해서 찍어보았는데요!

이미지의 왼쪽 첫번째가 아이폰12미니에요 ㅎㅎ

이렇게 보시니깐 확실히 크기 차이가 많이 나는게 느껴지죠?

크기가 작다보니깐 주머니에 넣어서도

부담스럽않게 쏙 들어가고 뒷 주머니에 넣어도

무게감이 크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 무게는 133g )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미니

 

아 그리고 처음 출시당시에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던게 터치 오류를 

많이 얘기하셨는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에는

그런 문제가 전혀 발생되지 않아서 신경안쓰셔도 된답니다 ㅎㅎ

제가 손으로 직접 들어봤는데요!!

그립감도 정말 편하고 한손으로 조작하기에

정말 최적화된 휴대폰이라고 느꼈네요!!

제품을 조금 더 살펴보면

정면에서 봤을때 오른쪽에는 전원 버튼

왼쪽은 볼륨 조절 버튼 그 밑에는 유심을 넣는 트레이가

들어가 있고 아래쪽에는 스피커와 마이크와 

라이트닝 단자가 있고 위쪽에는 스피커와 마이크

그리고 트루뎁스 카메라가 들어가 있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크기 , 무게 , 배터리 외에는

아이폰12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되고요!!!

IP 68 (6m수심 30분 방수) , 5G 통신지원

A14 Bionic 프로세서 탑재  , 4GB램

디스플레 크기는 5.4인치 

예전 SE2세대 이런 모델들과 달리 배젤이 얇아서

화면을 볼때도 훨씬 더 크게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아이폰12미니 개봉
아이폰12미니

 

동영상도 한번 찍어봤답니다 ㅎㅎㅎ

작은 폰을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아이폰12미니가

정말 매력적인 휴대폰인것 같네요!!!

너무 작아서 타자치는게 조금 불편하시다고 느끼면

아이폰12도 추천드린답니다 ^^

오늘도 제 친구때문에 행복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

감사한 하루였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두정점

얼굴을 걸고  "정직" 하게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개통 후기로 검증 된 매장!!

 

SKT / KT/ LG / 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 / 학생폰 / 효도폰

소개비 지원

강변 / 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 / 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개통손님 사후 관리 확실

필름 / 케이스 / 악세사리 평생 제공

365일 행상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 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 곳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https://www.instagram.com/cheonan.young/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인스타 팔로우 DM 문의 환영 

 

 

http://pf.kakao.com/_bAxjxkK/chat

 

영모바일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천안 휴대폰 성지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 특가 알림 받기)

>>> 영모바일 <<< 문의 환영

 

 

 

당근 마켓 동네 검색 (두정동 설정)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검색 후기를 보세요!!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찾아 오시는 길!!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7 퓨전 리더스 빌딩 110-2호 1층 사거리 코너매장 영모바일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994번지)

 

대중교통 : 두정 대우 5차A 버스 정류장

 

카카오맵 : 영모바일 두정점

 

T맵 :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휴대폰 #천안 휴대폰성지 #천안핸드폰 #천안핸드폰성지 #천안아이폰 #천안갤럭시 #영모바일 #천안 #두정동 #불당동#천안휴대폰성지영모바일두정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