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갤럭시S21 개통후기 SK기기변경 = 영모바일 두정점♥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4. 22.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두정점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 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하게 "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갠님과 함께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께서 방문해주셨네요~

우리 고객님께서는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주셨는데요~

근처에서 가볍게 약주를 하시고 겸사 겸사

방문을 하셨더라고요 ㅎㅎㅎ

지금 LG모델의 휴대폰을을 사용중이신데

LG가 휴대폰 사업에서 철수 한다는 얘기도 들으셨고

기계도 오래 사용하다보니 기능적으로도 불편한 점이 많으셔서

바꿀때가 되신 것 같아 방문을 해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전에도 몇 군데서 그냥 오다 가다 상담을 한번씩 받아 보셨는데

가격대는 어차피 다 똑같던데 뭐가 다른게 있냐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래서 이전에는 어디서 상담을 받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에서는

고객분들에게 정직하게 운영을 하기 때문에

특별 단독할인으로 가격의 차이가 있다라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렇게 말씀을 드려도 아직은 정확히 이해를 못 하셔서

그럼 다른매장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고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과 차이가 있는지 보고

방문을 해주시겠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런데 그 날 재방문을 안해주셔서 ㅠㅠㅠㅠㅠ

(다른데서 비싸게 구매하셨을까봐...)😭😭😭

그런데!!!!!

그 다음 날 오전 일찍 부터

저희 영모바일 두정점으로 내방을 해주셨고

저희 매장이 훨씬 더 저렴하다는 걸 이해하셨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어제 상담해드렸던 내용으로 똑같이

진행을 도와드렸고

LG모델에서 삼성갤럭시S21로 제조사가 다른 모델로

변경하다보니 조작방법이나 은행어플 관련 인증부터

섬세하게 어려워 하실 부분들을

꼼꼼하게 봐드렸답니다 ㅎㅎㅎㅎ😉😉😉

휴대폰을 바꾸시기 전 부터 가장 걱정을

많이 하셨던 부분이

젊은 분들은 스마트폰 사용법에 대해

잘 알고 금방 익혀서 사용하지만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은 이런거 하나 하나

너무 어렵게 느껴져서 걱정을 많이 하시더라고요ㅜ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에서는

이런거 하나 하나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신경을 써드린답니다 ^^

 

갤럭시s21
갤럭시S21
갤럭시S21

 

이번에 보실 모델은 

갤럭시S21 바이올렛 색상의 모델인데요~!

요즘은 갤럭시S21 모델을 많이 개통하다보니

정말 자주 보는 모델이네요~!!!

 

갤럭시S21
갤럭시S21

 

오늘 간단하게 스펙만 알아볼게요!CPU : 엑시노스2100RAM : 8G , 내장메모리 : 256G / 외장메모리 미지원6.2 인치 FHD+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 O 플랫형 디자인전면 카메라 1000만 화소후면 카메라 1200만 + 1200만 + 6400만 화소배터리 용량 같은 경우에는 4,000원mAh 랍니다!

 

갤럭시s21
갤럭시s21
갤럭시s21

 

갤럭시s21 팬텀 바이올렛

진짜 사이즈도 딱 좋고

색감도 너무 이쁘고

진짜 너무 너무 사랑스러운 모델이에요!

오늘은 진짜 너무 간단하게 쓴 것 같아 찔리는....

( 이전에 너무 설명을 많이 해서 .... ㅎㅎㅎㅎ )

 

 

아직 갤럭시s21류를 구매했을때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나오는데요!

이 10만원 할인쿠폰으로 삼성멤버스 앱에서

사은품 신청이 가능한데요!

그 외에도

갤럭시 버즈 라이브 50% 할인 쿠폰

갤럭시 워치 50% 할인쿠폰

추가로 혜택이 있다는!!

모르시고 아예 혜택을 못 보시는 분들을 위해!

올렸답니다 !!! ㅎㅎㅎㅎ

 

삼성 제조사 사은품
삼성 제조사 사은품
삼성 제조사 사은품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갤럭시s21

정품 커버 케이스랑 크로스백을 신청했는데

엄청 빨리 도착해서 제가 또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ㅎㅎ

이런거도 사려면 다 돈이라 ㅠㅠㅠㅠ

꼭 s21류를 구매하신 분들은 놓치지 않고혜택 보셨으면 좋겠네요(4월까지 구매 혜택이라 구매 예정이신 분들 얼른 !! )마지막으로 우리 고객님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영모바일 두정점을 방문해주셔서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정직하고 친절하게모시겠습니다 ㅎㅎㅎ!!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두정점

얼굴을 걸고  "정직" 하게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개통 후기로 검증 된 매장!!

 

SKT / KT/ LG / 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 / 학생폰 / 효도폰

소개비 지원

강변 / 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 / 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개통손님 사후 관리 확실

필름 / 케이스 / 악세사리 평생 제공

365일 행상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 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 곳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https://www.instagram.com/cheonan.young/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인스타 팔로우 DM 문의 환영 

 

 

http://pf.kakao.com/_bAxjxkK/chat

 

영모바일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천안 휴대폰 성지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 특가 알림 받기)

>>> 영모바일 <<< 문의 환영

 

 

 

당근 마켓 동네 검색 (두정동 설정)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검색 후기를 보세요!!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찾아 오시는 길!!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7 퓨전 리더스 빌딩 110-2호 1층 사거리 코너매장 영모바일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994번지)

 

대중교통 : 두정 대우 5차A 버스 정류장

 

카카오맵 : 영모바일 두정점

 

T맵 :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휴대폰 #천안 휴대폰성지 #천안핸드폰 #천안핸드폰성지 #천안아이폰 #천안갤럭시 #영모바일 #천안 #두정동 #불당동#천안휴대폰성지영모바일두정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