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갤럭시노트20 개통후기 SK기기변경 = 영모바일 두정점♥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4. 24.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두정점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 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하게 "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께서 

SK 기기변경건으로 방문해주셨네요~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회사 지인 분 소개로

다른 곳에서 이미 상담을 받으셧던 분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것도 개통하러 가시는 길에 저희

매장 POP 홍보물을 보고 방문을 해주셨는데요!

거기 소개 받았던 매장도 엄청 저렴하다는 얘기에

소개로 방문을 하셨던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POP 홍보물에 거기 매장에서 상담 받으셨던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나와있으니

반신 반의하면서 방문을 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들어와서 상담을 받으시고도 정말 그 가격이 맞는거냐라고

몇 번 되물어 보셨다는 ㅎㅎㅎㅎ😄😄

(소개 받았던 매장에 개통을 하러가던 중이시라 확답을 원하셨어요 ㅎㅎ!)

그래서 그 가격이 맞다라고 말씀드렸고

소개 받았던 매장이랑 조건도 똑같은데

왜 이렇게 차이가 심하냐고 이상한거 아니냐고

계속 말씀을 하셔서 허위는 없.다라고 정확하게 말씀드렸어요 ㅎㅎ

그랬더니 고객님께서 조금 고민하시다가바로 진행을 해달라고 하셨답니다!!!!

회사 사람들한테도 저희 매장이더 저렴한다고

말씀을 하신다고 연락하고하시는거 보고

뿌듯하기도하고 정직하게 임하다보니알아주시는구나 하고 보람도 느꼈네요 !!😍😍

원하시는 모델은 고객님께서 갤럭시 노트20으로선택을 하셨구요!!!

갤럭시S21랑 갤럭시노트20랑엄청 고민을 하셨는데

고민 하신 이유는 단 한가지!!노트에만 있는 펜을 자주 쓸 것 같다고 말씀을 하셨어요!!

출고가 차이 때문에 가격차이가 있다보니

(갤럭시S21이 조금 더 저렴하답니다 ㅎㅎ)

행을 하시는 도중에도 갤럭시S21로 다시 할까

 갤럭시노트20으로 그냥할까 계속 말씀하셨다는 ㅎㅎㅎㅎ

그래도 한번 휴대폰을 사용하시면 오래 사용하시는 편이라

갤럭시노트20을 사서 후회없이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최종결정이 나왔네요 ㅎㅎㅎㅎㅎ

짝짝짝!!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개봉하기 전 상태에요!

이번에 보실 색상은 미스틱 브론즈 색상이랍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갤럭시노트20 모델만 보지만

갤럭시노트20 종류에는 

갤럭시노트20울트라 모델까지해서 총 두가지랍니다 ㅎㅎ

위 사진에서 눈에 딱 들어오는게 없나요?

아마 느끼시는 분도 있고 아닌 분도 있겠지만

요즘 나오는 플래그십 모델과는 다르게 박스자체가

엄청 크죠 ㅎㅎㅎ

이유는 뭘까요~?

갤럭시노트20구성품

 

갤럭시노트20구성품

자! 개봉!!!

갤럭시 노트 20 모델을 보기 전

구성품부터 한번 확인 해볼게요!

구성품에는 메인박스가 아닌 상단 박스 쪽을 보시면

작은 박스가 또 하나 있는데요!

여기에는 삼성 기본 투명 젤리케이스 , 유심핀 , 간단 사용설명서

이렇게 들어가 있고요

그 아래 메인 박스에는 고속충전기 , USB CtoC케이블

AKG 이어폰 , 추가 이어팁 이렇게

요즘 나오는 모델과는 다르게 구성품이

알차게 들어가 있답니다~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위에 언급해드렸듯이

지금 보시는 색상은 미스틱 브론즈랍니다 ㅎㅎㅎ

이거 말고도 한가지 색상이 더 있는데요!

미스틱 그레이 색상이 있구요

노트20 울트라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블랙 / 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총3가지가 있다고 보시면 되요!

또 통신사별로  색상이 단독으로 나온게 있는데요!

이거는 아마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갤럭시노트20(SKT전용 블루)
갤럭시노트20(KT전용 레드)
갤럭시노트20(LGU+전용 핑크)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블루 (SKT전용)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레드 (KT전용)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핑크 (LGU+전용)

이렇게 색상별로 있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 색상이 제일 이쁜것 같아요

그 다음으로는? 레드 색상 ㅎㅎ

KT는 레드색상을 제니가 한창 광고를 많이 했죠~?

마지막으로 핑크색... 뭔가 아쉬운감이 많은 ..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디자인과 스펙에 대해 좀 더 알아볼까요~?

미스틱 브론즈만의 장점!!!

헤이즈 디자인

지문이 전혀 묻어 나오지 않는 공법으로 만든 디자인이죠!

다른 색상의 디자인은 지문이 묻어 나오다보니

차이가 크게 느껴졌어요 ㅎㅎㅎ

또 노트 20 같은 경우에는 노트20울트라와 다르게

같은 류의 모델이지만

디스플레이가 플랫 디자인으로 나왔고울트라 모델은 엣지 디자인으로 나왔죠 ㅎㅎ

조금 아쉬운 부분은 울트라는 뒷 부분 소재가 유리지만

노트20 같은 경우에는 플라스틱 재질의 소재가 들어가서많이 아쉬운 부분이였네요 ㅠㅠ

스펙으로는

 CPU  퀄컴 스냅드래곤865+

탑재램은 8GB , 내장메모리256G / 외장메모리 미지원

6.7인치 플랫 디스플레이

전면 1억만 화소

후면 초광각1억2천만 , 망원 6400만 , 일반 1억2천만

화소배터리 용량은 4,300mAh로 나왔습니다 ㅎㅎ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하면 도움이 되시면 좋을것 같네요! ^^

 

 

갤럭시노트20

 

 

천안 휴대폰 싼집 영모바일 두정점

 

 

허위 광고없이 정직하고 친절하게

임하다보니 조금씩 저를 믿고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하나, 둘 늘어나고 있음에

하루 하루 감사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네요!

항상 초심 잃지 않으며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에 어려운 발걸음 해주시는 모든 고객님

한분 한분에게 감사한 마음 가지며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최대한 지원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두정점

얼굴을 걸고  "정직" 하게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개통 후기로 검증 된 매장!!

 

SKT / KT/ LG / 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 / 학생폰 / 효도폰

소개비 지원

강변 / 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 / 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개통손님 사후 관리 확실

필름 / 케이스 / 악세사리 평생 제공

365일 행상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 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 곳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https://www.instagram.com/cheonan.young/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인스타 팔로우 DM 문의 환영 

 

 

http://pf.kakao.com/_bAxjxkK/chat

 

영모바일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천안 휴대폰 성지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 특가 알림 받기)

>>> 영모바일 <<< 문의 환영

 

 

 

당근 마켓 동네 검색 (두정동 설정)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검색 후기를 보세요!!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찾아 오시는 길!!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7 퓨전 리더스 빌딩 110-2호 1층 사거리 코너매장 영모바일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994번지)

 

대중교통 : 두정 대우 5차A 버스 정류장

 

카카오맵 : 영모바일 두정점

 

T맵 :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휴대폰 #천안 휴대폰성지 #천안핸드폰 #천안핸드폰성지 #천안아이폰 #천안갤럭시 #영모바일 #천안 #두정동 #불당동#천안휴대폰성지영모바일두정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