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갤럭시Z플립 5G 개통후기 LG기기변경 = 영모바일 두정점♥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5. 15.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두정점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 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하게 "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객님과 함께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블로그 후기 보고 

LGU+ 기기변경건으로 방문해주셨습니다!!고객님 같으신 경우에는 남편분이랑 같이방문을 해주셨는데요!애기도 같이 데리고 가족분들 다 같이 오셨더라고요 ㅎㅎ오시자말자 일부러 블로그보고 멀리서 찾아오셨다는 말에감동부터 먹고 상담을 도와드렸네요😍😍😍두분다 기기를 바꾸시려고 방문을 하셨고남편분은 갤럭시Z폴드2고객님은 갤럭시Z플립5G 모델을 생각하시고 오셨더라고요!그런데 ㅠㅠㅠㅠ남편분이 찾는 갤럭시Z폴드2 모델은블랙 색상을 원하셨는데당일은 재고를 구하기가 힘들어 다음 날로 불가피하게미룰 수 밖에 없었네요 ㅠㅠ그래도 다행히 고객님께서 찾으시는 갤럭시Z플립 5G모델은원하시는 색상의 모델이 있어서 바로 진행을 도와드렸답니다!거기에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의단독 특별 할인까지 넣어드리니 훨씬 더 저렴하게구매가 가능하니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셨답니다!!!( 남편 분은 내일 하는걸로 ㅠㅠ )개인적으로 느낀거지만 남편분이 굉장히훤칠하게 잘생기셨더라고요 ㅎㅎㅎ아 물론 고객님도 굉장히 이쁘셨다는!!!

갤럭시Z플립5G
갤럭시Z플립5G

갤럭시Z플립 5G 모델을 한번 보실까요

이 모델도 갤럭시Z폴드2와 같이

박수가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네요 ^^

박스도 크기가 어마무시해서

구성품도 기대해볼만한데

기존 플립1 모델과는 다르게기본 케이스와 OTG  젠더는 뺴버리는 삼성 클라쓰......

갤럭시Z플립5G
갤럭시Z플립5G

개봉을 하고 휴대폰 들어내고

밑을 보면 종이에

갤럭시Z프리미어 서비스라고 적혀있는데요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아요!)

갤럭시Z모델 시리즈에 들어가는 서비스로

24시간 상담 서비스

1년 동안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이

들어간답니다 ㅎㅎㅎㅎ

구성품으로는

15W 충전기 (조금 아쉬운 부분이죠..?)

USB-C케이블로 요즘 나오는 모델과 달리

타입 A에서 C로 가는 케이블이랍니다!

충전기 어댑터가 A타입이기 때문이라서

어쩔 수 없는거긴 하죠? ㅎㅎㅎㅎ

그리고 사운드 바이AKG 스테레오 이어폰이 들어있습니다

성능이 좋은 제품이죠 유선이지만

이어폰 연결방식은 C타입 포트로 연결됩니다!

 

갤럭시Z플립5G
갤럭시Z플립5G
갤럭시Z플립5G
이제 본 제품인메인을 한번 보실까요!!전면 디스플레이는 6.7인치의 FHD+로접히는 아몰레드 패널이랍니다!!오른쪽에는 지문 인식 센서가 통합 되어 있는 전원버튼과 볼륨키왼쪽에는 심카드 트레이 이렇게 구성되어있고SD카드 같은 경우는 미지원이네요 ㅜㅜㅜ위쪽에는 마이크 아래쪽에는 USB C타입 포트 마이크와 스피커가 있네요!!

갤럭시Z플립5G

 

크기도 너무 아기 자기하고 여성분들이

요즘 꾸준히 찾으시는 모델이네요!

접으면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서

불편함없이 휴대하기도 편하고

그렇게 더욱 더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모델인것 같네요

하지만 하나 단점을 꼽자면 성능은 가격대비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도 플립 모델을 찾으시는 분들은

그런 이유때문에 찾는건 아니니

크게 상관은 없을것 같긴 하네요 ㅎㅎㅎㅎ

 

천안에서 휴대폰 제일 싼집

천안 휴대폰 성지

사훈 = 박리다매

정직 , 신뢰 , 친절 , 사후 관리

확실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천안휴대폰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객님들과 함께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두정점

허위광고 없이 정직하고 친절하게  임하다 보니 조금씩 저를 믿고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하나 , 둘 늘어나고 있음에

하루 하루 너무 감사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항상 초심 잃지 않으며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에 어려운 발걸음 해주시는 모든 고객님 한분 한분에게

감사한 마음 가지며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최대한

지원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 해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두정점

얼굴을 걸고  "정직" 하게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개통 후기로 검증 된 매장!!

 

SKT / KT/ LG / 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 / 학생폰 / 효도폰

선불폰 / 선불유심 / 후불유심

신용불량자 개통

소개비 지원

강변 / 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 / 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개통손님 사후 관리 확실

필름 / 케이스 / 악세사리 평생 제공

365일 행상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 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 곳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https://www.instagram.com/cheonan.young/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인스타 팔로우 DM 문의 환영 

 

 

http://pf.kakao.com/_bAxjxkK/chat

 

영모바일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천안 휴대폰 성지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 특가 알림 받기)

>>> 영모바일 <<< 문의 환영

 

 

 

당근 마켓 동네 검색 (두정동 설정)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검색 후기를 보세요!!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찾아 오시는 길!!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7 퓨전 리더스 빌딩 110-2호 1층 사거리 코너매장 영모바일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994번지)

 

대중교통 : 두정 대우 5차A 버스 정류장

 

카카오맵 : 영모바일 두정점

 

T맵 :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휴대폰 #천안 휴대폰성지 #천안핸드폰 #천안핸드폰성지 #천안아이폰 #천안갤럭시 #영모바일 #천안 #두정동 #불당동 #천안휴대폰성지영모바일두정점 #두정동휴대폰성지 #천안두정동휴대폰성지 #천안영모바일두정점 #영모바일두정점 #갤럭시Z폴드2 #갤럭시Z플립5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