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갤럭시S21 개통후기 SK 기기변경 = 영모바일 두정점♥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5. 27.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두정점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 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하게 "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객님과 함께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블로그 후기보고

카카오톡으로 문의 상담하시고 고객님께서

SK기기변겅건으로 방문해주셨습니다!!!!

고객님 같으신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 상담하신건 아니고 따님이

상담 문의를 주셨는데요!!

이전에도 어머님 휴대폰을 바꿔주신다고

카카오 채팅문의를 주셨어요!!

카카오 채팅으로 상담을 받으시고 나서

가격이 많이 저렴하시다고 방문을 해 주신다고 말씀을 하셨는데요!!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객님과의 상담대화

 

그런게 고객님께서 정확하게 언제 오신다는 말씀이 없으셨는데

제가 정확하게 전달을 못한것도 있죠 ㅠㅠㅠㅠ

유일하게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이

휴일인 일요일에 방문을 주셨어요 ㅠㅠㅠㅠㅠ

(일요일은 개통 전산 업무가 안되서 매장 문을 닫는답니다..)

그래서 나중에 다시 방문을 주신다 하셨고

평일 날 어머님이랑 고객님이랑 동생분이랑

가족분들 다 같이 방문을 해주셨답니다 ㅎㅎㅎㅎㅎ

상담을 해드렸던대로 그대로 진행을 도와드렸고

기기 요청 후 서류 진행을 하면서

기다리시는 와중에 가족분들이 얘기를 나누시는데

정말 다정하게 말하고 세분 다 성격도 좋아서

장난도 치면서 대화하시는게 너무 너무 사이가 좋아 보였어요!

특히나 어머님이 성격이 밝을뿐더러 재미도 있으셔서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저도 중간 중간 끼어서 얘기를 나눴네요 ㅎㅎㅎ

 

어머님은 경기도 쪽에서 투다리 가게를 하고 계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번에 따님꼐서도 여기 서북구청쪽에 오픈하신지 얼마 안되신거 같은데

투다리 가게를 오픈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나이가 많지 않으신데 벌써부터 대단하다고 느꼈답니다 ㅎㅎㅎㅎ)

저희 매장이라도 그리 멀진 않아서

다음에 투다리 가게로 꼭 찾아뵙게로 약속드렸네요!!!!

 

갤럭시S21
갤럭시S21

어머님께서 색상을 정하고 오신건 아니라

고민을 많이 하셨는데요!

핑크 색상을 말씀 드렸더니

핑크를 예전부터 많이 좋아하시던 색상이라고

말씀을 하셔서 그렇게 큰 고민 없이 바로 선택하셨네요~

갤럭시S21핑크 색상이다 보니 가운데를 보시면

S로고만 제품 컬러로 된 핑크 색상의 유광 재질로 되어있답니다!

박스 자체는 블랙 컬러의 매트한 느낌의 재질이고요! ㅎㅎㅎㅎ

 

갤럭시S21 구성품

충전기가 빠져서

박스 자체는 굉장히 작은 편이네요

저기 삼성 로고가 적혀있는 작은 박스는

케이블이랑 유심핀 설명서만 들어 있답니다..

 

갤럭시S21핑크
갤럭시S21핑크

 

박스 개봉!!!!

보시는 색상은 갤럭시S21 팬텀 핑크 색상이랍니다!

여성분들이 딱 좋아 할 만한 색상이지 않나요?!

아 그리고 이번 모델에서는

휴대폰 보호 필름이 곳 곳에 붙어 있더라고요!

전면 , 후면 , 카메라 , 테두리 부분까지

엄청 디테일하게 포장되어 있답니다!

 

갤럭시S21핑크
갤럭시S21핑크
갤럭시S21핑크

전면에는 고릴라 글래스를 사용한

전면 디스플레이로 더욱 강한 내구성 자랑한답니다 ㅎㅎㅎ

전면에는 1000만 화소 카메라가 있구요!

사이드는 엣지가 아닌 플랫 디자인으로 나왔답니다 

전에 나오던 S시리즈랑은 다르게 나왔쬬

강화 유리 필름을 붙이기에는 평면 디자인이라

붙이기에도 편리하고  엣지 디자인때는 필름을 붙이게 되면

조금 필름이 뜨기때문에 터치감도 많이 무뎠죠...

그런점에서는 확실히 메리트가 있네요!

후면 소재는 폴리카보네이트로 플라스틱 재질이죠!

글라스틱이라고 많이 부르죠 요즘

내구성이 떨어지는건 아닌데 100만원 가량의 제품에

유리소재가 안들어간건 조금 아쉬워하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ㅜ

후면 카메라는 초광각 , 광곽 ,망원 카메라 3가지가 있고

카메라 부분에는 매트한 무광 스틸 소재로 되어있답니다!!!

이 부분은 정말 이쁘게 잘 뽑아낸거 같아요!!

그냥 갤럭시S21 자체 디자인을 잘 뽑아낸건가요 헤헷  

엄청 닮았죠...

 

 

갤럭시S21

갤럭시S21 제품 자체는 크기도 딱 알맞게

잘 나온 모델이고 가격대도 전 모델시리즈에 비해

많이 낮춰서 나오다보니 구매하기에 가장 적절한

모델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ㅎ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에서 휴대폰 제일 싼집

천안 휴대폰 성지

사훈 = 박리다매

정직 , 신뢰 , 친절 , 사후 관리

확실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천안휴대폰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고객님들과 함께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두정점

허위광고 없이 정직하고 친절하게  임하다 보니 조금씩 저를 믿고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하나 , 둘 늘어나고 있음에

하루 하루 너무 감사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항상 초심 잃지 않으며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에 어려운 발걸음 해주시는 모든 고객님 한분 한분에게

감사한 마음 가지며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최대한

지원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 해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두정점

얼굴을 걸고  "정직" 하게 모시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개통 후기로 검증 된 매장!!

 

SKT / KT/ LG / 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 / 학생폰 / 효도폰

선불폰 / 선불유심 / 후불유심

신용불량자 개통

소개비 지원

강변 / 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 / 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개통손님 사후 관리 확실

필름 / 케이스 / 악세사리 평생 제공

365일 행상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 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 곳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https://www.instagram.com/cheonan.young/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인스타 팔로우 DM 문의 환영 

 

 

http://pf.kakao.com/_bAxjxkK/chat

 

영모바일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천안 휴대폰 성지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 특가 알림 받기)

>>> 영모바일 <<< 문의 환영

 

 

 

당근 마켓 동네 검색 (두정동 설정)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검색 후기를 보세요!!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두정점

찾아 오시는 길!!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7 퓨전 리더스 빌딩 110-2호 1층 사거리 코너매장 영모바일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994번지)

 

대중교통 : 두정 대우 5차A 버스 정류장

 

카카오맵 : 영모바일 두정점

 

T맵 :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휴대폰 #천안 휴대폰성지 #천안핸드폰 #천안핸드폰성지 #천안아이폰 #천안갤럭시 #영모바일 #천안 #두정동 #불당동 #천안휴대폰성지영모바일두정점 #두정동휴대폰성지 #천안두정동휴대폰성지 #천안영모바일두정점 #영모바일두정점 #갤럭시Z폴드2 #갤럭시Z플립5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