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아이폰 12 개통후기 KT기기변경 = 영모바일♥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3. 16.
더보기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정직하게"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내방고객님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기존에 아이폰XR을 사용중이셨는데 방문 당일 날 기기를 떨어트려

액정이 깨지고 화면도 잘 안 보이는 상태에서 오셨네요 😅 ㅜㅜㅜㅜ

그래도 다행히 자료는 옮길 수 있는 상태여서 다행이였답니다 !!! 짝짝짝😁

원래는 아이폰을 사용하셨지만 갤럭시 S21이랑 아이폰12를 같이 고민하시고 계셔서 

두개다 상담을 도와드렸습니다!!

갤럭시S21 조금 더 저렴했지만 역시나!!!! 젊은 분이시고 또 애플 제품을 사용하셨던 분이라

아이폰 12로 결정 !! 하셨습니다 ㅎㅎㅎㅎ

 

아이폰12 제품 같은 경우에는 용량별로 출고가 정해져 있는데

아이폰 12 64G 1,078,000원

아이폰12 128G 1,155,000원

으로 용량 차이가 두배가 나지만 출고가 차이는 77,000원 차이밖에 안난다는 점!!!!!!!

그래서 128G를 추천드렸죠~!

고객님께서도 처음에는 64G를 생각하고 계셨지만 가격 차이가 얼마 안나는걸 보시고는

바로 128G로 바꿔달라고 말씀 주셔서 그렇게 진행해드렸네요!!😀

자! 아이폰12 개봉하기전 포장지도 뜯지 않은 상태에요!!!

고객님이 이때부터 벌써 눈이 말똥말똥 하신거 있죠 ㅎㅎㅎㅎ

 

실물이 훨씬 이쁜데 ㅜㅜ 사진으로는 실물을 다 못 담아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ㅠㅠ 😭😭😭😭

 

 

 

아 이번에 굉장히 아쉬운 점이 있죠 애플이 환경보호를 위한다고(핑계?) 충전기 어댑터를  안 넣어줬어요 ㅜㅜㅜ(달란 말이야 !!)

 

 

 

 

 디자인 하나는 삼성이 애플을 못 따라가네요~ 너무 이쁩니다 

거기다 아이폰만의 갬성~이 있쥬!

 

 

고객님 자료 옮겨드리는 중 !!! 아이폰 끼리는 마이 그레이션이란걸 통해 손쉽게 자료를 옮길 수 있죠

휴대폰만 옆에 가까이두면 가능하답니다!! 아직도 이걸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마이그레이션이라고 검색하시면 많은 정보 나와있으니 이용해주세요!!

또 좋은점이라고 한다면 마이그레이션을 통해서 자료를 옮기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어플위치 등 

모든게 똑같이 넘어간다고 보시면되요!!

고객님께서도 이런건 있는지도 몰랐는데 자료옮기는거 굉장히 놀라셨다는!!

깔끔하게 자료까지 옮겨드려서 굉장히 만족하며 가셨답니다 ㅎㅎㅎㅎ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얼굴을 걸고 "정직"하게 모시겠습니다

 

개통후기로 검증된 매장!!

 

 

♥SK/KT/LG/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 / 학생폰 / 효도폰

소개비 지원

강변 / 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 / 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 S21 시리즈

갤럭시 S20 시리즈

갤럭시 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개통손님 사후관리

필름 / 케이스 / 악세사리 평생제공

365일 행사 ing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

M. 010-9398-7489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1등 매장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 곳

 

 


https://www.instagram.com/cheonan.young/

↑ 천안 휴대폰 영모바일 인스타 팔로우 DM 문의

 

 

http://pf.kakao.com/_bAxjxkK

 

영모바일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최저가1등!! 비교환영

pf.kakao.com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특가알림받기

>>   영모바일  << 문의 환영😙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7 퓨전리더스빌딩 110-2호 사거리 코너매장 도매폰(영모바일)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994번지)
대중교통 : 두정 대우 5차A 버스 정류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