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아이폰12PRO 개통후기 SK기기변경 = 영모바일♥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3. 19.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 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하게 "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저희 천안 휴대폰 영모바일 내방 고객님께서 방문해주셨네요~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기존에 아이폰xs을 사용중이셨는데요!

2년 약정이 지나셔서 아이폰12pro로 기기변경하러 방문하셨습니다ㅎㅎ

전에 파주에거 기기변경을 하셨는데 할부 36개월에 사은품으로

에어팟 정품준다고 해놓고 고객님을 속이고

아이폰 할부금에다가 얹어서 몰래 판매를 해버렸네요 😱

완전 악덕에 악덕업체죠 ㅡㅡ

( 나중에 알게되어 찾아가보니 폐업까지.. 해버렸다네요... )

 

고객님의 말씀을 듣고 너무 안타까운 마음이였답니다.

같은 업종의 사람으로써 비양심적인 사람들 때문에 휴대폰사기,폰양아치등

인식이 안 좋아진다는게 참 안타깝지만정직하게 양심적으로 임하다보면

그런 인식들도 바꿀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그렇기에 고객님에게 저희 영모바일만의 할인으로시원하게 지원해드렸습니다!!!!!

짝짝짝!!!

 

 

짜잔!

기다리던 아이폰12pro가 도착했어요!

확실히 예전보다 박스가 작아졌네요

손님께서 놀라시고 물어보시네요!

( 이어폰,충전기 다 빼버려서 그렇다는..망할 애플 )

 

 

 

아이폰12pro

개봉박두~

정말 너무 이쁘네요😊😊😊

제가 사진 찍고 있는 폰도 같은 아이폰12PRO랍니다 ㅎㅎㅎㅎ

근데 조금 아쉬운건 사진으로 실물을 다 못담는 느낌..?

 

 

 

 

테두리 마감까지 너무 너무 이쁩니다 ㅠㅠㅠ 눈물 날 것 같애

역시 애플은 이것저것 뭘 빼도  미워할수가 없...

 

 

 

 

고객님께서 당근마켓후기까지!!!!

작성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에 휴지,라면까지 바로 챙겨드렸습니다!!

파격적인 가격 혜택에 사은품까지 (자랑..)

너무 감사하고 기분 좋은 판매였습니다

앞으로도 사후 관리 확실하게 해드릴 예정이랍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얼굴을 걸고  "정직" 하게 모시겠습니다.

 

 

 

개통 후기로 검증 된 매장!!

 

SKT / KT/ LG / 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 / 학생폰 / 효도폰

소개비 지원

강변 / 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 / 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개통손님 사후 관리 확실

필름 / 케이스 / 악세사리 평생 제공

365일 행상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 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 곳

 

 


 

https://www.instagram.com/cheonan.young/

↑천안 휴대폰 영모바일 인스타 팔로우 DM 문의 환영

 

 

http://pf.kakao.com/_bAxjxkK/chat

 

영모바일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 특가 알림 받기)

>>> 영모바일 <<< 문의 환영

 

 

 

 

찾아 오시는 길!!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7 퓨전 리더스 빌딩 110-2호 1층 사거리 코너매장 영모바일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994번지)

 

대중교통 : 두정 대우 5차A 버스 정류장

 

카카오맵 : 영모바일 두정점

 

T맵 :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휴대폰 #천안 휴대폰성지 #천안핸드폰 #천안핸드폰성지 #천안아이폰 #천안갤럭시 #영모바일 #천안 #두정동 #불당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