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아이폰12PRO 개통후기 LG기기변경 = 영모바일♥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3. 23.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 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하게 "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고객님과 함께 (부끄럽다고 모자이크 해달라고 하셨답니다)

 

 

저희 천안 휴대폰 영모바일 블로그를 통해 방문해주셨던어머님의 따님이시죠~!

다음날 오신다고 하셨는데정말로 문의주시고 방문해주셨지 뭐에요 ㅎㅎㅎ

감동 감동😍😍

큰 따님 같은 경우 아이폰12미니랑 아이폰12PRO 두개중에엄청 고민하셨는데요~

가는 날이 장 날 이라고 하죠?방문하시기 전 날에 아이폰12PRO 공시지원금이 올랐다는기쁜 소식!!!!!

그래서 할부원금도 저렴하게 나올뿐더러

저희 천안 휴대폰 영모바일만의 특가 할인으로 더욱 더 저렴하다는 사실!!!!!!

저도 아이폰12PRO를 사용하는 입장으로써 고객님에게 오래동안 잘 사용하실거라면

아이폰12미니보다는아이폰12PRO 훨씬 나을것 같다고 추천드려서 조금 더 고민하시다가

결국 아이폰12PRO로 결정하셨네요!!!

근데 또 막힌거 있죠 이번에는 뭐냐!!!색상이 고민이셨어요 어떤 색상을 해야할지~~~

저는 골드색상을 추천드렸지만 고객님 마음에는 들지 않았나 보더라고요 ㅎㅎㅎ

아이폰에서 가장 이쁘고 사랑받는 색상이죠

아이폰12PRO 그래파이트 색상으로 정하셨답니다 !!!😝😝

마침 재고도 요청했더니 딱 하나남은거

저희가 개통하는거라고영업과장님께서 말씀해주시네요 ㅎㅎㅎ

(없었으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 ㅜㅜㅜ)

 

아이폰12PRO 미개봉 박스

 

아이폰12PRO 등장!!!

기계는 금방 왔지만 오늘 LG같은 경우 저희 특가 할인을

해드리기 위해서는서류 접수를 해야되는 시간대가 있어서

고객님에게 양해를 구하고볼일보고 계시면

제가 연락드리면 방문하셔서 가져가면 된다고 말씀드렸네요 ㅠ

그런데도 불구하고 고객님 어머님도 그렇고 동생분도 그렇고

가족분들이성격이 워낙 다 좋으신게 티가나는!!

제 상황을 다 이해해주시고 볼일보고 나중에 방문주신다고 하셨네요 !!

천사다 천사!그 후 모든게 완료되고 나서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리고남자친구 분이랑 방문!!!!

두분다 완전 선남 선녀라 보기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자 그럼 이제 고객님도 오셨으니 아이폰12PRO개봉식을 진행해보실까요우~~~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ㅜㅜ

그래파이트색상의 무광색이 너무 너무 이쁜거 있죠아까도 말씀드렸지만

개인적으로 골드 색상을 좋아했던

저지만그래파이트 색상을 보고 마음이 바로 바뀌는...

(정작 본인은 퍼시픽 블루를 사용중이죠..?)

그럼 조금 더 가까이서 찍어보실까요 ㅎㅎㅎ

 

 

 

 

테투리 마감 부분은 유광색 뒷판 재질같은 경우는

무광색아이폰12랑 아이폰12미니는 유광이죠

뒷판이? 그래서 그런지좀 다르게 고급진 느낌이 훨씬 강했던거 같아요ㅎㅎㅎ

확실히 가격대가 높아서 그런가 차별성을 두긴했네요 ^^

개통까지 다 마무리해드리고자료까지 옮기려면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다보니따로 옮기신다고 말씀을 하시기에

네이버 클라우드와 네이버 주소록으로 자료를 옮기면 된다고

말씀드리고소개비까지 챙겨드리는거 잊지 않고 마무리하고 보내드렸습니다 ^^

약속대로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그렇기에 더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얼굴을 걸고  "정직" 하게 모시겠습니다.

 

 

 

개통 후기로 검증 된 매장!!

 

SKT / KT/ LG / 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 / 학생폰 / 효도폰

소개비 지원

강변 / 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 / 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개통손님 사후 관리 확실

필름 / 케이스 / 악세사리 평생 제공

365일 행상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 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 곳

 

 


 

https://www.instagram.com/cheonan.young/

↑천안 휴대폰 영모바일 인스타 팔로우 DM 문의 환영

 

 

http://pf.kakao.com/_bAxjxkK/chat

 

영모바일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 특가 알림 받기)

>>> 영모바일 <<< 문의 환영

 

 

 

당근 마켓 동네 검색 (두정동 설정)

>>>>> 영모바일 검색 후기를 보세요!! <<<<<

 

 

찾아 오시는 길!!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7 퓨전 리더스 빌딩 110-2호 1층 사거리 코너매장 영모바일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994번지)

 

대중교통 : 두정 대우 5차A 버스 정류장

 

카카오맵 : 영모바일 두정점

 

T맵 :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휴대폰 #천안 휴대폰성지 #천안핸드폰 #천안핸드폰성지 #천안아이폰 #천안갤럭시 #영모바일 #천안 #두정동 #불당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