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갤럭시S21 개통후기 LG기기변경 = 영모바일♥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3. 22.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 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하게 "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고객님과 함께~

저희 천안 휴대폰 영모바일 블로그 통해 고객님께서 방문해주셨네요~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기존 휴대폰을 갤럭시Z플립으로 사용중이셨는데요!

Z플립 같은 경우 내구성이 조금 약한편이나

두번이나파손 문제가 생겨서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하셨다고 하네요

아니나 다를까 처음에는 보험처리하고 수리를 했는데수리한지

얼마 안되서 또 같은 파손으로인해

그때는 서비스센터에서얘기를해서 무상으로 수리 받으셨다고 하더라고요 ㅜㅜ

마음고생 진짜 많으셨을듯하네요 ....

래서 갤럭시Z플립을 더 사용하게되면앞으로도 같은 문제고

시간낭비 금전적인 문제등으로스트레스를 받으실것 같다고

약정할부가 안끝난건 알지만상담문의를 주셨네요

일단 우선 조회를 먼저 해보았는데역시나

약정할부가 많이 남아 있으신 상태이시더라고요 😭😭😭😭

그래서  약정 할부가 너무 많이 남아 있는 상태라 기기변경하시면 부담이 되실것 같다고말씀드렸는데

저희 갤럭시S21 가격을 보시고는 조금 부담이 되더라도진행하시는게

여러모로 좋을것 같다고 하셔서바로 개통진행 도와드렸습니다!!!!!!

 

갤럭시S21박스

 

 

자 기계가 도착했네요!!!!

그럼 바로 개봉을 시작해보실까요~?

무야호!!!😝😝😝😝😝

 

개봉 완료!!

이번에도 자주 보시는 모델

갤럭시 S21 이지만!!!!!! 이전에는 한번도 포스팅 하지 않았던

화이트 색상이라는 점에서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메인 색상인 바이올렛 색상과는느낌이 조금 다르죠?

깔끔하고 무난하게 세련된 느낌?????

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아

다른분들도 고민 많이 하실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바이올렛 색상보다는화이트 색상이 훨씬 더 끌리는 부분이었네요!!!

(취향마다 선호하는게 다르니깐요^^)

갤럭시Z플립 / 갤럭시S21

고객님의 자료를 옮기는 중~

옮기는 도중에 시간이 걸리다보니 많은얘기를 나눴는데

그중에서 저에게 와닿은 얘기는항상 휴대폰을 구매하실때마다

하나의 통신사만 운영하는대리점이나 직영점에서 구매를 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처음으로 블로그를 보고 저희 판매점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을 방문해주셨다고 해요 ㅎㅎㅎㅎ

상담을 받아보니 정말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처음에는

약정 할부가 남아 있는걸 알기때문에가벼운 마음으로 가격만 한번 보자했는데

위약금을 내더라도 메리트가 있다고 느끼셔서 진행을 했다고 말씀을 주시더라고요 ㅎㅎㅎ

너무 감사하고 고객님에게도

저희천안 휴대폰 영모바일이 기억에 남을것 같아 행복한 시간이였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얼굴을 걸고  "정직" 하게 모시겠습니다.

 

 

 

개통 후기로 검증 된 매장!!

 

SKT / KT/ LG / 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 / 학생폰 / 효도폰

소개비 지원

강변 / 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 / 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개통손님 사후 관리 확실

필름 / 케이스 / 악세사리 평생 제공

365일 행상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 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 곳

 

 


 

https://www.instagram.com/cheonan.young/

↑천안 휴대폰 영모바일 인스타 팔로우 DM 문의 환영

 

 

http://pf.kakao.com/_bAxjxkK/chat

 

영모바일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 특가 알림 받기)

>>> 영모바일 <<< 문의 환영

 

 

 

당근 마켓 동네 검색 (두정동 설정)

>>>>> 영모바일 검색 후기를 보세요!! <<<<<

 

 

찾아 오시는 길!!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7 퓨전 리더스 빌딩 110-2호 1층 사거리 코너매장 영모바일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994번지)

 

대중교통 : 두정 대우 5차A 버스 정류장

 

카카오맵 : 영모바일 두정점

 

T맵 :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휴대폰 #천안 휴대폰성지 #천안핸드폰 #천안핸드폰성지 #천안아이폰 #천안갤럭시 #영모바일 #천안 #두정동 #불당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