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천안 휴대폰 성지 !! 갤럭시노트20울트라 개통후기 LG기기변경 = 영모바일♥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3. 25.

천안 휴대폰  =  영모바일

since 2021 03 06 ~

천안 휴대폰 최저가 1등이 되기 위해 또 한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 정직하게 " 모시겠습니다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내방 고객님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고객님과 함께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내방 고객님께서 방문해주셨네요~

고객님 같은 경우는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매장을

오다 가다 보시게 되셨고 다른 곳보다 눈에 틔어서

방문을 해주셨다고 하셨어요!!!

저희 매장 앞에도 휴대폰 매장이 두군데나 있답니다 ㅎㅎㅎㅎ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상담 주셨는데요

원래는 삼성모델을 사용하시다 엘지모델로 바꿔서 사용을 해보니

성능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불편함과 일 적인 업무를 보실때

노트 펜을 자주 사용하셔야 된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로 상담 진행 도와드렸네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같은 경우 지금 공시지원금이 많이 높을뿐더러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만의 특별 할인으로

더욱더 저렴하다는 사실!!! 두둥

상담을 받으시고는 고객님께서 바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로 

진행해달라고 하셨어요!!!!😍😍

그럼 그 전에 꼭 확인 해야 될게 있죠!!!!!!!!!

※ 중요

고객님의 약정 할부를 조회를 해서 확인해봐야겠죠

가끔 개통에 너무 신경을 쓰는 매장들은 위약금이 발생되도

고객에게 내용을 고지하지않고 진행하는 경우가 가끔 있어요 ㅠㅠㅠ

하지만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은 

하나 하나 꼼꼼하게 가족같이 신경써서 봐드린답니다!

조회 결과 위약금은 발생이 안되시는데 

남은 할부가 남아 있는걸 보고 바로 말씀드렸더니

고객님께서 이미 알고 계신다고하셔서 

바로 진행 도와드렸습니다 ㅎㅎㅎㅎ!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엄마야!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박스 크기부터

어마어마 하네요 완전 웅장한 느낌!!!

말 그대로 울트라라서 그런가 크기가 크다보니박스도 대박 ㅎㅎㅎ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다시한번봐도 엄청 크죠 ㅎㅎㅎ

요즘 자주 보는 유튜브나 드라마 시청할때

너무 너무 좋을것 같아요!!

 

갤럭시노트20울트라
갤럭시노트20울트라
갤럭시노트20울트라

 

오 너무 너무 이쁘죠

얼굴까진 안나왔지만 제 모습이 비춰지는게 

눈에 확 들어오네요....

휴대폰 화면이 크다 보니 ...

찍고나서 너무 부담ㅎㅎㅎㅎㅎ...

자 그럼 이제 자료를 옮겨보실까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스마트 스위치

 

LG기계에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로

자료 옮겨드리는 중이랍니다 ㅎㅎㅎ

같은 삼성 모델 같은 경우에는 자료를 옮기게되면

어플이나 세부적인 설정들까지도 거의 완벽하게 넘어간다고 

보면되는데요! 엘지에서 삼성모델로 자료를 옮길때에는

완벽하게 넘어가진 않아서

부가적으로 봐줘야 되는게 많은데요!!

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에서는 이런거 하나 하나

꼼꼼하게 봐드린답니다 ㅎㅎㅎㅎ

나중에 꼭 이런 저런 불편사항이 생기기때문에저희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에서 이런거 하나 하나 불편함이 없도록최선을 다한답니다! 😄😄오늘 아침 일찍부터 찾아주셔서 마수를 해주시고나서오늘따라 고객님들이 더욱 더 많이 찾아주셔서너무 너무 감사한 하루였습니다!!항상 최선을 다해 초심과 같은 마음으로최선을 다하는!!!!!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되겠습니다!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얼굴을 걸고  "정직" 하게 모시겠습니다.

 

 

 

개통 후기로 검증 된 매장!!

 

SKT / KT/ LG / 알뜰폰 전 통신사 개통 가능 

천안 휴대폰 성지

최신폰 / 학생폰 / 효도폰

소개비 지원

강변 / 신도림 테크노 가격

위약금 / 할부금 최대지원

최저가 판매

갤럭시S21 시리즈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2 시리즈

단골 많은 집

개통손님 사후 관리 확실

필름 / 케이스 / 악세사리 평생 제공

365일 행상ing

인터넷+TV 최대지원

친절 정직 신뢰 = 영모바일(두정점)

M. 010-9398-7489

당근마켓 후기 검증

블로그 문의 환영

인스타 문의 환영

카카오톡 문의 환영

전화 문의 환영

천안 휴대폰 성지

천안 휴대폰 싸게 사는 곳

 

 


 

https://www.instagram.com/cheonan.young/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인스타 팔로우 DM 문의 환영

 

 

http://pf.kakao.com/_bAxjxkK/chat

 

영모바일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 특가 알림 받기)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 문의 환영

 

 

 

당근 마켓 동네 검색 (두정동 설정)

천안 휴대폰 성지 

>>>>> 영모바일 검색 후기를 보세요!! <<<<<

 

 

천안 휴대폰 성지 영모바일

찾아 오시는 길!!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7 퓨전 리더스 빌딩 110-2호 1층 사거리 코너매장 영모바일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994번지)

 

대중교통 : 두정 대우 5차A 버스 정류장

 

카카오맵 : 영모바일 두정점

 

T맵 : 영모바일 두정점 

 

 

#천안휴대폰 #천안 휴대폰성지 #천안핸드폰 #천안핸드폰성지 #천안아이폰 #천안갤럭시 #영모바일 #천안 #두정동 #불당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