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KT기기변경 갤럭시노트20울트라 개통후기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10. 29.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 하였습니다😄)

영모바일 두정점

블로그 후기를 보고 고객님께서

방문을 해주셨네요!!!

고객님께서는 영모바일 블로그 후기를 보고

전화로 문의를 주셨구요!!

전화상으로 가볍게 상담 도와드린 뒤

가격대가 마음에 드셔서

바로 방문을 해주셨는데요!

빠르게 방문을 해주셔서 물어보니

두정동 저희 매장 근처에

거주하고 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조회를 해보니 고객님 같은 경우

가족분들과 LTE뭉치면올레2

지금은 가입이 안되는 결합에 가입이 되어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기존 결합때문에 기기변경만 가능하기에

기기변경으로 상담을 도와드렸는데요!

우선적으로 결합혜택이 어떻게 적용 받고 있는지도

고객님께서 잘 모르시는 상태라 그것까지 같이 알려드렸는데요!

LTE뭉치면 올레2 결합이란? (신규가입불가)

인터넷과 모바일을 결합했을때

인터넷 각 각 모바일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인터넷 같은 경우는 6,050원 할인

모바일 같은 경우에는 보시다시피

요금제 금액대에 따라 할인금액이 달라지는데요!

23,100원미만 1650원 할인

23,100원 이상~ 39,600원 미만 3,300원 할인

39,600원 이상 ~ 54,890원 미만 5,500할인

54,890원 이상 ~ 84,700원 미만 8,800원 할인

84,700원 이상 11,000원할인

고객님께서는 이렇게 할인을 받고 계시니

무조건 기기변경으로 진행을 하신다고 하셨답니다!

그래서 kt 기기변경으로 갤럭시노트20으로 진행을

도와드렸고 저의 영모바일 두정점의 단독할인까지

포함시켜서 최대한 헤택을 보실 수 있게 도와드렸답니다!!!!!

개통을 진행 하는 과정에서도 고객님이 너무 성격도 좋고

호탕하셔서 저에게도 정말 좋은 시간이였답니다!

이제 고객님께서 개통하신 기계

갤럭시 노트20에 대해서도 한번 볼까요?!

 

고객님 같은 경우는 갤럭시노트20 그린색상으로

선택을 하셨는데요~!

그린은 잘 선택안하시는데 고객님께서는

그린이 제일 이쁘다고 하시더라구요!

 

개봉하면 딱 이런 모습으로 맞이한답니다!

갤럭시노트20까지는 갤럭시s21과는

다르게구성품이 가득 차 있답니다

그래서 박스가

요즘 나오는 모델들과는 다르게 엄청 크죠!

 

삼성 로고가 적혀 있는 저기 작은 박스에는

유심핀과 간단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AKG이어폰과 고속충전기 C타입케이블까지

오랜만에 꽉 찬 구성보니깐

마음이 너무 편한거 있죠 ㅎㅎㅎ

갤럭시노트20 디자인도 한번 볼게요!

작년 노트10과 같이

위 아래는 각진 디자인으로 나왔는데요

전체적으로 직사각형에 가까운 느낌이죠?!

사실 디자인 같은 경우는 둥글둥글한 디자인이

좀 더 그립감이 좋긴한데 이거도 나름대로

매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세련된 느낌이 확 나는?

지금 보시는 색상은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이구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이렇게 총3가지구요!

통신사별로 색상이 또 있는데

미스틱 블루 (SKT전용)

미스틱 레드 (KT전용)

미스틱 핑크 (LGU+전용)

이렇게 또 따로 있답니다 ㅎㅎ

모르시는 분들은 이 색상들도 같이 참고해주세요!

이번 갤럭시노트20 모델 같은 경우에는

헤이즈 기법으로 매트한 디자인에

지문이 거의 묻어나오지 않게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아무리 만져도 지문이 안 묻어나와서

이런 부분에서는 엄청 장점이 있다라고 느꼈네요 ㅎㅎ

보시면 측면 버튼과

볼륨 버튼 모두 오른쪽에만 들어가 있고

왼쪽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더라구요

그래서 한손으로 잡았을때 엄지손가락으로

사용하기에는 편리하게 되어있답니다!

위쪽에는 심슬롯이 있고요

노트20에는 유심 전용 슬롯만 있답니다

SD카드는 따로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용량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꼭 꼭 참고해주세요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모델은 SD카드도 지원되니

용량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울며겨자먹기로

갤럭시노트20울트라 모델로 해야되겠네요!

그리고 하단을 보면 기존에는 오른쪽에 있던 S펜이

왼쪽으로 탑재가 되었네요!

그 외에 스피커, C타입 USB 단자, 마이크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아 그리고 이번 노트20 모델 같은 경우

디스플레이가 플랫 디자인으로 나와서

완벽한 각진디자인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배젤은 말 할 필요도 없이 뭐

이제는 뭐 완벽하다 해야겠네요

양 옆은 물론 위아래로

거의 배젤이 없더라구요!!

삼성쵝오!!!!!

마지막으로 삼성의 장점!

스마트 스위치로 자료를 옮겨드렸는데요

삼성 스마트 스위치 같은 경우

유선 무선 둘다 이용해서 자료를 이용할 수 잇는데

저희 두정동 영모바일에서는

고속케이블이 따로 구비되어 있어서

유선으로 자료를 옮겨드렸네요

삼성 스마트 스위치로 자료를 옮길경우

기존에 사용하시는 모든 정보

앱 , 앱 위치 기타 모든 설정들도 그대로

넘어가니 정말 너무 너무 좋더라고요!

기타 세부적으로 한번 더 자료도 꼼꼼하게 봐드리고

고객님께서도 굉장히 만족해 하며 가셔서 너무 좋았네요 ^^

앞으로도 고객님들을 위한

초심 잃지 않는 영모바일 두정점이 되도록 노력하며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보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