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KT보상기변 갤럭시Z폴드2 브론즈 색상 개통후기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11. 2.

많은 분들이 정직하게 휴대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차별화 된 혜택으로 고객님들에게

얼굴을 걸고 "정직"하게 모시겠습니다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영모바일입니다~!

이번 고객님은 KT기기변경 건으로

일반내방 문의주셨는데요!

고객님 같으신 경우에는 갤럭시Z폴드1 모델을

사용중이셨고 기기변경으로 보시는 모델은

갤럭시Z폴드2 모델을 보고 계셨는데요!

갤럭시Z폴드3도 곧 출시된다는 말이 있지만

출고가도 높게 나올거 같고

지금 갤럭시Z폴드2가 지원금이 많이 나오기때문에

갤럭시Z폴드2를 보고 오셨다고 하셨는데요 ㅎㅎ

이전에 사용하고 계시던 모델은

메인 내부 디스플레이가 파손이 되어

LCD가 다 나가버려서 화면이 들어왔다 안 들어왔다

하는 상태이시더라구요 ㅜㅜㅜㅜㅜ

삼성에가서 수리하려고 하니

수리비용이 너무 많이 나오는 상태라

기기변경을 하시러 오셨다고 하셨고요

일단 조회를 해보았더니

고객님 같은 경우 보험이 들어가있어서

수리를 하고 기존 기기를 판매하면서

남은 할부를 정리하자라고 말씀을 드렸고

고객님도 그게 제일 좋은 방법인거 같다고

서비스센터로 가셨다가 여러모로 귀찮은 상황때문에

그냥 저희 영모바일에

다시 방문을 해주시고 진행을

바로 해달라고 하셨는데요!

그래서 갤럭시Z폴드2로

상담을 도와드렸고 흔쾌히 진행을

해달라고 말씀해주셨네요♥

고객님은 갤럭시Z폴드2 미스틱 브론즈 색상의 모델로

진행을 하신다고 하여 바로 기계 요청을 하여

진행을 도와드렸는데요 ㅎㅎㅎㅎ

 

박스가 어마 어마 하죠!!

요즘 나오는 갤럭시S21류와는 차원이 다른 크기랍니다!

이제는 폴더블 라인은

Z플랫폼을 가지고 출시되는데요!

박스 디자인은 사진에 보이다시피

글자Z가 새겨져 있고

가운데 부분에 구멍이 뚫려있어

상자를 아래위로 올리거나 내리면

시각적인 변화까지 주었는데요 ㅎㅎㅎ

 

 

뭐가 많이 들어있는거 같은데 실질적으로

까보면 크게 알맹이는 없는 느낌이랄까요~?

저기 열어보면 휴대폰 보호지에

주의 사항 있으니깐

저거는 꼭 읽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ㅎㅎ

 

 

갤럭시Z폴드2 미스틱 브론즈 색상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갤럭시Z폴드2는 미스틱 블랙 , 미스틱 브론즈

색상2가지가 있는데요!

미스틱 블랙 색상은 후면이 유광으로 되어있고

미스틱 브론즈 색상은 무광디자인으로 되어 있답니다

노트20 모델에서도 혹평을 받은

헤이즈 디자인으로

(겉면을 안개처럼 뿌옇게 처리하여 지문이 잘 묻지 않는 것이 장점)

확실히 기본적으로 세팅을 해드리면서도 느꼇지만

지문이 거의 묻어 나오질 않더라구요 ㅎㅎㅎ

유광으로 되어있는 미스틱 블랙색상은

지문이 잘 묻어 나와서 여기서도 색상을 선택하실떄

많이 갈리시지 않을까 생각했네요!

 

왼쪽 모델은 갤럭시Z폴드1

오른쪽 모델은 갤럭시Z폴드2 모델인데요!

외관상으로 가장 눈에 띄는!!

갤럭시Z폴드1 모델과 가장 큰 차이점을 준

변화중 하나이죠

커버디스플레이가 전작과 대비해

엄청 커졌는데요 ㅎㅎ

왼쪽에 보시는 커버 디스플레이가

4.6인치인데요

갤럭시Z폴드2 모델에서는

6.2인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커버디스플레이만으로도 일반 스마트폰처럼

사용할 수 있어 너무 편리할 것 같더라구요 ㅎㅎ

 

메인 내부디스플레이도 한번 볼까요!

대박 엄청 화면이 커졌어요!!

갤럭시Z폴드1 일때 저기 사진에 보면

상단 오른쪽에 위치한 애매한 노치는

사라지고 카메라 펀치홀이 들어갔으며

배젤또한 전작 대비 훨씬 얇아져서

갤럭시Z폴드2의 진짜

감성을 느낄 수 있겠다고 생각했네요

갤럭시Z폴드1 모델에서 디스플레이를

필름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만졌을때 좀 말랑 말랑한 느낌과

자국이 많이 남는 느낌이였는데요!

이번 모델에서는

Ultra Thin Glass 라고해서

초박막 강화유리를 사용해서 전작대비

좀 더 단단하다고 느꼈네요!!!!

아 그리고 접히는 부분에서 자국이 많이 남냐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가운데 자국은

아직 폴더블류 모델에서는 어쩔수 없는 현실인거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화면주사율은 120hZ 까지 지원이되서

굉장히 편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대신 커버디스플레이는 60hz까지만 지원이 된답니다

 

 

위에 사진은 갤럭시z폴드1의 전체적인 테두리 부분을

비교해보려고 찍어보았는데요!

확실히 갤럭시z폴드2의 모델이

더 이쁘긴 하네요!

 

 

갤럭시z폴드2의 외관을 좀 더 살펴볼게요!

오른쪽 측면에는

측면 버튼 + 전원 버튼 + 지문인식 센서가 있고

그 위에 바로 볼륨 조절 버튼이 있네요

하단에는 스피커 / c타입 단자 / 마이크

상단에는 스피커 마이크

측면 아랫 부분에 sim슬롯으로 구성되어 있구

후면에는 초광각 / 광각 / 망원 카메라 / 플래시 라이트

그리고 카메라 옆에 자세히 보면

조그마한 마이크 구멍이 뚫려 있답니다!

카메라 같은 경우는

요즘 나오는 모델들처럼 카툭튀가 있지만

그렇게 엄청 부담스러운 느낌은 아니라서

대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네요 ㅎㅎ

색감또한 뭔가 조화가 너무 잘 맞아서

훨씬 더 고급스러워보엿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메인 내부 디스플레이가 나가버린 상태라

자료를 못 옮기시는건 아닌가 많이 걱정을 하셨는데요ㅜㅜ

그래도 커버디스플레이가 살아있어서

자료를 옮길 수 있다고 말씀을 드렸구요

기기에서 어떤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무선으로 자료를 옮기는거는 실행자체가 되질 않아서

고속 테이커 케이블로 연결 후

다행히 깔끔하게 자료 옮겨드렸네요 ^^

굉장히 만족해하셨답니다 ㅎㅎㅎ

조만간에 아내분도 새로운 기종 나오면

바꾸실거라고 s류 시리즈로 그때 오시면

또 잘해드리겠다고 약속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