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저렴한 키즈폰 맛집 쿠키즈 미니폰 SK 신규 개통 후기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11. 3.

SK 신규 개통 쿠키즈 미니폰 로즈골드 화이트 색상 개통후기

'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 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영모바일입니다~!

단골 고객님께서 전화 문의 후

자녀분과 함께 방문해주셨네요!!

고객님 같은 경우 불당동에 거주하고 계신데

저번에도 저희 블로그 개통 후기를 보고

방문을 해주셔서 개통진행을 해주셨는데요!

그때도 원래 단골로 하던 곳이 있는데

이번에는 다른곳에서 한번 해보고 싶어서

방문을 하셨다고 말씀을 주셨고

영모바일의 특별 단독할인으로 진행을 해드려서

만족해하며 가셨는데요!!!

우선적으로 집 앞에 가까운데서 일단

자녀분과 함께 상담을 받아봤는데

키즈폰들을 여러가지를 보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우선적으로 자녀분이 마음에 들어해야 되는데

자녀분께서 불당동 집 앞 매장에서

추천해준 기종들은 별로였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희 영모바일로 전화 문의를 주셨고

불당동에서 저희 두정동에 위치한 매장까지

다시 방문을 해주셨답니다 완전 감동 ㅠㅠ

일단 몇 가지를 키즈폰들을

추천해드리려고 추려보았구요

그 중에 하나 일단

카카오 리틀 프렌즈폰4라는 모델을 먼저

설명드렸는데요!!

이거부터 먼저 설명드렷죠 !!

너무 귀엽지 않나요?!

보통은 자녀분들 어린아이들이

선호하는 모델인데요

이렇게 본 제품이 휴대폰 말고도

요즘 같이 잘 나오지 않는 사용 설명서

카카오 캐릭터 스티커

향균 적용되는 스마트폰 케이스

휴대폰이랑 마스크에 둘다 쓸 수 잇는 스트랩

스마트폰 보조 가방에

향균 액정 보호 필름까지

어마 어마 하죠 ㅎㅎㅎ!!

스펙 또한 요즘 나오는 최신폰들에 비해서는

좋지 않은 스펙이지만 키즈폰임을 감안해서는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충분하고도 남는 스펙이랍니다!!

거기에 저렴한 가격과

알찬 구성품들 때문에

만족할 수 밖에 없는 제품이었죠!

하지만 자녀분께서는 학교에서

친구 휴대폰을 봤는데 그 모델이 아니면

절대 하지 않겠다고 확고한 상태...

그게 바로 SK전용 키즈폰

쿠키즈 미니폰이랍니다!!!

출시된지는 꽤 오래됬지만

자녀분이 너무 원하셔서

단골 고객님과 상의 후

진행을 하기로 쿠키즈 미니폰으로

진행을 하기로 했답니다!

 

자!

쿠키즈 미니폰이 도착했는데요

자녀분이 원하시는 모델은

쿠키즈 미니폰의 로즈골드 화이트를 원했는데요!

쿠키즈 미니폰 같은 경우에는

색상마다 휴대폰의 디자인이 다른데요!

 

 

사진 순서대로 보면

(로즈골드 화이트 색상)

그 옆이 (마블 블랙 색상)

왼쪽 밑이 (골드 레드 색상)

오른쪽 밑이 (골드 블랙 색상)

이렇게 총4가지가 있답니다 ㅎㅎㅎ

자녀분은 저기서 제일 첫 번째인 로즈골드 화이트 색상으로

미키 마우스 모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옛날 아이리버 MP3가 생각나더라구요

너무 옛날 사람인가요...?

이게 생각나는거 있죠 ㅎㅎㅎ

네네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겠죠..?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개봉도 한번 해볼까요!!

하하하 일단 열어보니깐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고객님도 보시더니 엄청 작다고

자녀분한테 이거 하면 이제 못 바꾼다고

나중에 바꿔달라고 하지마라면서 그정도까지

얘기하셨다는...ㅎㅎㅎㅎ

 

구성품은 뭐가 들어있나 확인을 해봤죠!

충전기 어댑터 , 케이블 , 필름 , 케이스

휴대폰 줄등 생각보다 알차게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충전기가 예전에 나온 모델이지만

C타입이네요 ?!

고객님이랑 같이 어리둥절...

 

크기는 제가 손으로 잡은거만 봐도 알겠죠

엄청 작답니다 ㅎㅎㅎㅎㅎ

그래도 터치감을 눌렀을때는 생각보다

많이 편해서 아이들의 작은 손으로 사용하기에는

크게 불편하다고 느끼진 못했답니다!!

키즈폰의 장점 쿠키즈 미니폰의 장점들도

몇가지 있는데 한번 알아볼게요

쿠키즈 미니폰 같은 경우

SK에서 가장 낮은 요금제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ZEM플랜 라이트라는 요금제로

주요헤택은 지정 서비스 이용시 데이터 무제한

월 사용량 300MB초과시 400Kbps속도로 무제한

skt 이용 2회선까지 무제한 전화 지정 가능

만12세 이하의 개인 미니폰이용자들만 가능한데요!

무엇보다 요금이 15,400원으로 많이 저렴해서

확실히 메리트가 있고 키즈폰하면 저희 영모바일이 아닐까요?

단독 특별 할인으로 기기값도 거의 안나오시게 진행을 도와드렸답니다!

 

휴대폰을 부팅했을때 화면인데요!

귀엽도 미키마우스 커플이 앙증맞게

사랑을 나누고 있네요 LOVE~~

영상으로 보니 더 귀엽죠 ㅎㅎ?

쿠키즈 미니폰 같은 경우 유심이 내장형이라

따로 비용이 청구가 안되더라구요! 뜻밖의 이득!!

기본적으로 런처나 테마는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데

통화나 문자메세지 등도 일반 스마트폰처럼

비슷한 기능으로 되어있더라구요!!!

통화 녹음이랑 스피커폰 기능도 다 되더라구요!

피처폰처럼 핸드폰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앱들만 실행가능하고

계산기 번역기 손전등 기능같은건 바탕화면에서

선택해서 실행 할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또 하나 더 좋은 장점이 있는데요!

SOS기능으로 볼륨 다운키를 5초이상 누르고 있으면

쿠키즈 미니폰에서 도와주세요!! 라는 비상을

울리면서 휴대폰에 등록된 보호자의 번호로 통화를 한다고 하네요!

통화가 되지 않으면 문자메세지를 전송하고

구글맵에 키즈폰의 SOS발신 위치까지 표시를 해준다니

꼭 꼭 미리 설정을 해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