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 후기

두정동 휴대폰 아이폰12 퍼플색상 개통 후기.

by 영모바일 반사장 2021. 11. 2.

LG기기변경 아이폰12 퍼플 색상 개통후기

(고객님 동의하에 촬영 하였습니다♥)

영모바일 두정점 단골 고객님이

자녀분과 함께 방문을 해주셨네요!!

이전에 남편분이 먼저 저희 영모바일 두정점

블로그 개통후기들을 보고

방문해주셔서 개통진행을 도와드렸는데요~

그때 말씀하시길 조만간

가족분들도 같이 바꾸실거

같다고 말씀을 하셨는데

이렇게 딱 얼마 안되서 저희 매장을

찾아주셨네요 ㅠㅠㅠ (감동)

우선 고객님과 자녀분 두분 다

휴대폰을 바꾸셨는데

오늘은 자녀분꺼를 먼저 볼까요~

우선적으로 개통을 하기 전에

위약금은 있는지?

남은 할부금은 없는지?

요금제는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월 요금은 얼마가 나오는지?

결합은 들어가있는지

먼저 조회를 해봐야겠죠?

자 ! 조회를 해보니

약정은 들어가 있었지만

LG기기변경을 하시면 전혀 위약금이

나오지 않는 상태라

크게 문제되는건 없으셔서

LG기기변경으로 아이폰12 64G 퍼플 색상을

진행을 해드렸는데요~

고객님 자녀분 같은 경우

고객님도 마찬가지지만

인터넷이랑 휴대폰 같이 묶어서

결합할인을 받고 계셨는데요!

지금 가입이 불가능한

한방에YO라는 결합이더라구요!

가능한 모바일 요금제

- 기존 LTE모바일 (망내,비디오,시니어,청소년등)

- 3G : 스마트 34-94 , 초이스 , 스마트 사장님 , 링 스마트

- LTE 데이터 중심 : 데이터 일반 - 데이터 스페셜D

(위의 요금제를 제외한 다른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결합 서비스 이용약관 및 고객센터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방에 YO 결합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면 가족 수만큼

모바일 요금이 할인되는 서비스인데요!!

휴대폰+인터넷 또는 모바일의 경우에 5회선까지 가능하고

동일 명의라도 가능하답니다 굉장히 좋은 결합이죠!

대신 2명이상은 무조건 충족을 해야한답니다!

위에 이미지가 어려우실것 같아 조금 더 쉽게

설명을 드릴건데요!!!!

인터넷과 묶었을때 휴대폰 1대당 5,500원~88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요금제 종류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는데요!

48,400원 이하는 5,500원 / 48,400원 이상은 8,800원할인

거기에 티비를 묶으면 2,200원 추가할인이 들어가고

2명이상 묶을시에 1명 이상이 65,890원 / 88,000원 이상 했을때는 3,300원(100MB) 4,400원(500M)

추가로 감면을 받을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그래서 자녀분 같은 경우는 처음에는 공시지원금과

추가적인 할인혜택 때문에 높은 요금제를 들어갔는데요!

(두정동 영모바일 매장에서는 이런 요금제 변경관리도 전부다해드립니다!!)

요금에서 추가적으로 8,800원 나중에

낮은 요금제로 변경을

했을시에는 5,500원으로 할인을 받게 되었네요!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아이폰12 64G 퍼플 색상으로 진행을 하며

공시지원금 외에도 저희 두정동 영모바일 매장의

단독 특별할인으로 진행을 도와드렸답니다!!

 

아이폰12 64G 퍼플 도착했답니다!

매장에 재고가 없어 바로 재고 요청을 했고

퀵으로 굉장히 빠르게 도착했답니다 ^^

(매장에 재고가 없더라도 거래처에서 퀵으로 다 받을 수 있답니다!)

자녀분께서 아이폰12가 도착하자마자

눈이 동그래지면서 엄청 기대를 하시더라고요!

원래 갤럭시만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고가의 제품을 써본다고 ㅎㅎㅎㅎ

 

짠 개봉을 하게 되면 이렇게

영롱한 사과로고의 후면이

저희를 맞이하는데요 ㅎㅎㅎㅎ

엄마와 자녀분 두분 다 너무 이쁘시다면서

감탄을 엄청하시더라구요!

엄마인 고객님도 갤럭시를 사용중이신데

확실히 이쁜건 아이폰이 너무 이쁘다면서

제가 사진찍고 있는 와중에 옆에서

고객님 휴대폰으로 같이 사진찍으셨다는...ㅎㅎㅎㅎ

이제는 다 아시죠~?

구성품이 들어있는게 없죠..

C TO 8핀 케이블 밖에 없다고 보시면 되요 ㅠㅠ

매장에서 개통할때 개봉을 하고 보시면

다들 이어폰하고 충전기는 어딨냐고 물어보신다는...

제가 따로 챙겨드리곤 있지만

이런 부분에 대해선 고객님들이 항상 아쉬워하네요ㅠㅠ

망할놈의 애플

 

너무 이쁘죠 ㅠㅠ

색감이 진짜 미쳤습니다

퍼플 색상이 나중에 출시되어 나온 제품인만큼

확실히 확 끌리게 하긴하네요

전면 디스플레이 같은 경우

옛날 아이폰 감성 시절의

(스티브잡스가 한창일때)

디자인인 각진 디자인으로 나왔구요!!

후면 같은 경우 유리 소재에

카메라는 두개가 들어있네요

아이폰12PRO 같은 경우는

카메라가 3개죠!

 

 

테두리 부분들도 같이 한번 찍어봤는데요

위쪽 테두리는 아무것도 없고

전면부에서 본다는 기준하에

오른쪽은 잠금버튼

왼쪽은 볼륭 상하버튼 , 무음버튼

아래는 스피커 마이크 8핀 충전/이어폰 단자로

디자인 되어있네요!!

 

 

자 마지막으로 자료까지 옮겨드렸는데요

기존에 자녀분이 사용하시던

휴대폰 같은 경우 엘지 모델을 사용하셨는데요!

이렇게 엘지 모델이나 삼성 갤럭시 모델은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모델들은

MOVE TO IOS 라고 자료를 옮기는 방식이 있는데요!

삼성의 스마트 스위치 , 애플의 마이그레이션처럼

설정이나 어플 위치까지 똑같이 넘어가진 않지만

연락처 , 사진 , 메세지

필요한것들은 다 옮길 수 있어서

굉장히 좋은 방법이랍니다 ㅎㅎㅎㅎ

자녀분이 기존에 사용하시는 자료가 많아서

시간이 조금 오래걸리긴 했지만

무사히 자료까지 옮겨드리고

미성년자로 애플 계정을 만들 수 없어서

(자녀 계정을 만드려면 부모님이 아이폰을 사용해야 한답니다....)

부모님 명의로 애플 계정을 만들어야 된다 말씀드렸고

가입하는 방법또한 링크로 보내드려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게 도와드렸네요!!

개봉할때 두분 눈이 반짝 반짝 했답니다 ㅎㅎ

이렇게 저희 영모바일 두정점을

일부러 찾아주심에 너무 너무 감사한 하루였답니다

 

댓글